본문 바로가기
일상/생활

소프시스 위더스 멀티 책상 1260

 

 

 

새로 구입한 의자와 짝꿍이 된 책상입니다.

책상 선별의 큰 주제는 넓은 너비였습니다.

기존의 책상들은 가로길이가 짧아서 다양한 작업에는 부족함이 있었습니다.

 

 

그래서 이번에는 넓게 쓸 수 있는 책상을 골라보았습니다.

그 외의 부수적인 것은 다 무시했기 때문에

디자인이 간단하고 깔끔한 것을 찾다가 가격까지 저렴한 책상을 찾게 되었습니다.

이 책상도 목요일 밤에 구입했는데 토요일에 도착을 했어요.... 굿!

 

책상 포장

 

생각보다 많이 무겁지 않아서 좋았어요.

그만큼 내용물은 간단했다는 것이겠죠?

 

 

책상 구성품

 

책상판과 다리, 그리고 지지대의 3가지 구성을 하고 있습니다.

조립 방법 또한 너무 쉬워서 의자보다 빨리 조립을 끝냈어요.

 

완성

방바닥과 벽의 색상과 너무나도 잘 어울리는 예쁜 책상이 완성되었습니다 :)

 

 

가로 120cm에 세로 60cm이며, 사람 2명이 앉을 수 있는 정도의 크기로 생각하시면 될 것 같아요.

 

 

이제 저는 저 책상 위를 난장판으로 만들면서 시간을 보낼 예정입니다.

이 블로깅도 새 의자에 앉아 노트북을 새 책상에 얹어서 작성한 것입니다.

 

 

상표

 

 

내용물 중에 상표 스티커도 있었어요.

기분 좋게 마지막에 딱 붙이고 끝냈습니다.

뭐든지 새 것은 사람을 기분 좋게 하네요 ㅎ...

 

-끝-